본문 바로가기

대만여행

[대만맛집] 베이징덕 맛집 - 용도주루(龍都酒樓) / 메뉴추천 / 예약 / 베이징덕 먹는 법

안녕하세요! 대만사람 태미예요. 

전 어렸을 때부터 오리고기를 많이 먹었어요.

옛날에는 길거리에 트럭으로  많이 팔았는데 제가 너무 좋아해서 엄마가 가끔씩 사오셨어요.

요즘에는 길거리에서 그런 장사가 불법이기도 하고 신고하면 바로 딱지 나오니까 잘 안 보여요.

저는 그래도 대만에 들어올 때마다 한번씩 식당 가서 먹는데 이번에도 예외없이 먹었어요. ㅋㅋㅋ

 

이번에 우리가 간 곳은 유명한 용도주루입니다. (龍都酒樓)

중산역 쪽에 하나 있고

https://goo.gl/maps/eEjnxocCenv4mhaw8

 

龍都酒樓 · 10491台灣台北市中山區中山北路一段105巷18-1號

★★★★☆ · 中餐館

www.google.com.tw

네이후 쪽에도 하나 있어요.

https://goo.gl/maps/ci3W5eahGL3CNZAU8

 

龍都酒樓 內湖店 · 114台灣台北市內湖區舊宗路一段58號

★★★★☆ · 中餐館

www.google.com.tw

우리는 네이후에 있는 게 더 예약하기 편해서 거기로 예약했구요.

베이징덕을 먹으려면 미리 예약해야해요.

아시다시피 굽는 시간이 있고 오리도 준비해야하니까... ㅎㅎㅎㅎ

암튼 우리는 미리 전화해서 자리도 예약하고 베이징덕 한 마리 시켜놨죠.

네이후에 있는 용도주루

테이블 위에 이런 반찬들이 보일 거예요. 

한국에서 식사할 때 반찬이 다 무료인데 대만에서는 안 그래요! 

반찬들이 다 유료예요. 

특히 여기는 다 랩으로 씌워져 있어요~~~

뜯어서 먹는 순간 돈 내야해서 먹을 거만 뜯어서 먹고 다른거 그냥 안 먹는다고 돌려드리면 돼요. 

우리는 베이징덕이랑 딘섬을 먹으러 온거라 반찬이 필요없어요!

 

열심히 메뉴판을 보고 있는 나~~ ㅋㅋㅋ

평일 점심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바글바글했어요!

진짜 인기 많은 식당이죠. 

그리고 꽤 오래 됐어요. 

시키고 싶은 거를 여기다가 체크하면서 오리를 기다렸어요.

미리 시킨 거라~ 금방 나왔죠.

 

廣式片皮鴨 NT$2260

아...기름 봐...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아요?????

 

오리 전신 사진(?) 찍으면 직원분이 해체(?)해주실 거예요.

 

침이 고인다...

 

이렇게 하나하나 다 잘라주세요.

 

 

이렇게 나와요~~~~

싸 먹을 수 있는 전이랑 고기들!!!!

진짜~정말~강추~

용도주루는 베이징덕으로 유명하고 진짜 오랜 된 맛집이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다 자르고 나면 직원분이 물어보실 거예요.

남은 오리뼈는 죽(粥)으로 해드릴까요? 국(湯)으로 해드릴까요? (+300~350원)

친구는 얼마전에 죽을 먹어서 이 날은 국으로 했어요. 

그럼 뼈를 가져가서 요리하고 다시 갖다 주실 거예요.

어렸을때는 고기보다 전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고기를 조금 넣고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역시 너무 어렸어...고기의 맛을 몰랐네...ㅋㅋㅋ

 

싸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앞접시에 전을 하나 올리시고

고기 한 접 + 껍질 하나 + 소스 + 파 + 고추

말아서 드시면 되세요. 

 

밑에는 그날에 시킨 다른 요리들!

4명 같이 먹은건데 우리 넷이 다 많이 먹어서...

소식하신 분들한테는 너무 많을 거예요. 참고하세요. ㅋㅋㅋㅋ

 

 

廣州炒麵 NT$340

남편이 이건 누릉지탕 같다고 했어요.

 

蘿蔔絲酥餅 NT$160

디저트예요. 

말린 무로 만든거지만 타로? 가 들어가 있었던 것 같아요. 

鮮蝦腐皮捲 NT$180

이건 꼭 꼭 꼭 시키세요. 

안에 새우가 크고 두툼해서 식감이 너무 좋아요.

간장에 살짝 찍어도 꿀맛

小魚莧菜 NT$320

이거는 한국에 없는 야채예요. 

저희는 야채 먹고 싶어서 시킨건데 뭐 꼭 먹어야된다 이정도는 아니었어요.

 

蜜汁叉燒腸粉 NT$150

원래는 鮮蝦腸粉이 더 맛있는 건데 위에 튀김류 중에 새우가 있어서 이거는 돼지고기로 시켰어요.

나쁘지 않은데 다음에는 새우 시켜서 먹어보려구요.

먹다가 국이 나왔어요.

죽으로 하면 고기를 작게 다져서 넣는데 탕이어서 크기 나와요.

좋아하는 스타일로 고르시면 돼요.

 

우리는 진짜 너무 배부르게 먹었어요. 

소식좌 4명이시면 베이징덕에 딘섬 2-3개정도 시키면 충분할 것 같아요.

 

대만 식당 예약이 필요하시면 밑에 구글 폼을 확인하세요. ^^

 

대만여행 도와드립니다!

대만 식당/카페 예약하고 싶은데 어려움이 있으신분~~~ 걱정하지마세요! 예약 도와드릴게요! 건당 5000원 받습니다.^^ 시간 변경 시 수수료 다시 받으니까 꼭 확인하시고 남기세요~ 취소하고 싶

docs.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