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여행

[대만 채식카페] 채식주의자의 천국 - 대만 (타이완), SOL WOW CAFE

안녕하세요! 대만사람 태미예요~ ^^

대만에 불교신도가 많고 채식하는 사람도 많아요. 

저는 채식을 안하지만 주변 사람들 얘기 들어보니까 마늘, 파, 양파 이런거도 안 먹는 채식주의자도 있고요.

어떤 채식주의자는 꿀, 우유, 계란 이런거를 먹는데 안 먹는 사람들도 있어요. 

 

그리고 대만사람들이 샤브샤브를 많이 먹잖아요. 

다른 사람이 같은 냄비에 고기를 데쳐먹어도 자기는 상관없다는 채식주의자가 있어요. 

같은 냄비 쓰면 안되는 채식주의자도 있어요.

너무 복잡하죠~~~

 

근데 채식하는 사람이 많으니까 대만에서 채식하려면 어렵지 않아요. 

식당마다 거의 채식을 선택할 수 있어요.

메뉴판을 보시면 素/純素/蛋奶素 막 이런거 써져 있어요. 

素는 채식이라는 뜻이에요.

 

시장에 가면 야채종류도 엄청 많고요. 

식당에 가면 야채볶음도 쉽게 먹을 수 있어요. 

전에 남편이 한국에서 채식하는 지인이랑 채식술집? 갔는데 안주가 다 맛이 없는 거라 힘들었대요. ㅎㅎㅎ

대만은 채식도 맛있게 만들어요. 

수요가 많으니까 그런 거 같아요.

가짜 고기, 가짜 생선도 있어요!!!!!

생긴 거랑 씹는 느낌이 정말 고기랑 같대요. 

저는 뭐 안 먹어봐서...ㅎㅎㅎ 얘기 할수 없지만 지인한테 그렇게 들었어요.

 

그리고 채식 뷔페도 있고 고급스럽고 맛있는 채식식당도 많아요. 

채식을 하신다면 대만에서는 정말 쉽게 식사할수 있어요.

 

 

얼마전에 우리가 간 채식카페가 있는데 정말~~~맛있어서 놀랬어요. 

SOL WOW라는 곳인데 키쉬랑 브런치 같은 거 팔아요.

Add: 330桃園市桃園區同德五街276號

https://goo.gl/maps/p5Zh9MUpVmtHrGSRA

 

사실 원래는 다른 유명한 카페에 가려고 했었는데 그 날에 가게 주인이 일이 생겨서 갑자기 문 닫은 바람에...

우리도 급하게 검색해서 SOL WOW에 간 거예요.

채식인줄도 모르고 갔는데...맛을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하기도...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이 카페에 제일 유명한 음식은 키쉬예요. 

솔직히 저는 키쉬를 안 먹어봤는데 생긴거 보면...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어디에 가든 제가 시켜 먹어본 적이 없어요. 

다른 거 먹지...

근데 이 집 메뉴를 보니까 키쉬가 제일 맛있어보였어요...

다른 건...음...

우리 넷이 다 키쉬세트를 시켰어요.

가격은 280원이고요. (한화 11200원정도)

키쉬하나, 샐러드, 요거트가 들어가 있어요.

음료는 따로 시켜야해요.

 

저는 양파 치즈 마늘 애호박이 들어가 있는 바닐라양파(香草洋蔥)키쉬 시켰어요. 

다른 3명이 다 토마토(瑪格麗特蕃茄)키쉬 시켰어요.

 

음식을 기다리는 사이 가게 안을 좀 둘러봅시다.

카운터에 오늘의 키쉬가 보여요. 

김치키쉬도 파는데 그날엔 없대요~~

 

테키블은 심플해요.

 

2층에 올라가봅시다.

그림이 많이 있고요. 

공간도 다 예뻐요~

가게 주인이 열심히 꾸민 것 같아요. ^^

그리고 채광이 완전 좋아요. 

햇빛이 잘 들어와서 실내가 밝고 기분 좋게 만드는 효과가 있네요.

잔들이 다 명화 같아요. 

 

메인이 왔어요!!!

키쉬랑 샐러드랑 과일. 

그리고 맛있는 요거트~~~

샐러드가 정말 싱싱해요. 

패션프루트는 생각보다 달아서 신거 잘 못먹는 남편도 잘 먹었어요.

요거트는 건강하면서 맛있었어요.

 

키쉬~~

저는 제거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직원분이 따뜻하게 구워진 키쉬를 피자처럼 손으로 들어서 먹는 게 맛있다고 해서 우리도 그렇게 먹었어요.

크게 한 입 먹었을때 안에 재료들이 같이 들어가니까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ㅋㅋ

따뜻하고 부드러운데 실해요. 

야채들이 많아서 풍부한 느낌이었어요. 

영양도 많고요. 

채식이어서 배가 금방 꺼졌지만~ 한편으로는 소화가 잘 된다는 뜻이죠.

저는 고기파라서 채식은 힘들지만...가끔 이렇게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채식하신분들은 대만에서도 맛있는거 이거저거 즐기실수 있을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