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을지로 맛집] 롯데백화점 본점 13층 분지로 文治郎 돈가스~

안녕하세요! 대만사람 태미예요~~

전에 제 친구가 대만에 들어가기전에 남대문에 가서 이거저거 사고 싶다고 해서 같이 남대문 구경 가기로 했어요. 

남대문에 가면 원래 갈치조림이나 순두부 이런거만 먹는데 친구가 다른거 먹고 싶대서 분지로라는 돈가스집 찾았어요. 

 

분지로가 롯데백화점 본점 13층에 있어요.

저는...남대문이라고 해서 신세계백화점에 갔다가...13층에 올라갔는데 고객센터만 있어서 당황했어요...

딱 이 때 친구가 전화왔어요. 어디에 있냐고...

그래서 제가 지금 빨리 갈게~라고 해서 ㅋㅋㅋㅋ 빨리 걸어갔어요.

가까워서 다행이지~너무 바보 같았어요.

친구가 먼저 도착해서 다행인게~ 12시 넘어서부터 사람 바글바글했어요. 

직장인들이 다 왔나봐요~~~

 

메뉴판~

저는 히레 카츠+메밀 정식 시켰어요.

가격은 23000원이에요. 

아~~이렇게 비싼 돈가스는 처음이네요. ㅋㅋㅋ

그래서 은근히 기대돼요~얼마나 맛있는지~~

 

작은 돈가스 6개랑 메밀 한 그릇하고 밥 한 공기 있어요~

양이 많지 않아요. 저는 많이 먹는 편이어서 그런지 배를 채운 느낌은 없었네요. 

 

히레 카츠는 맛있어요. 

원래 히레 카츠가 다른 거보다 부드럽잖아요. 

이것도 부드러워요. 겉은 바삭하고요. 

 

메밀은 그냥 그랬어요. 

전 메밀을 엄청 좋아하는데 만족하지 못했어요. 

간은 조금 부족한 느낌???

 

그리고 가격대비 조금 아쉬운 것 같아요.

정식 가격이 2만원 이하였다면 만족했을 것 같아요.

저는 호호식당의 히레 카츠를 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