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홍대 맛집] 내 최애 곱창집 - 마포곱창타운

안녕하세요! 대만사람 태미예요~~~

저는 곱창을 즐겨먹는데 자주 먹지 않아요. 

왠지 건강에 안 좋을 것 같다는...ㅎㅎㅎㅎ 

여기 마포곱창타운은 제가 좋아하는 곳이에요. 

홍대입구역에 있지만 사람들이 많이 가는 쪽은 아니니까 조~금 더 조용하게 먹을수 있어요.

 

옛날에는 주황색 간판이었는데 지금은 흰색 됐네요.

이번에 우리는 오후 3시반? 쯤에 도착한 거라서 사람이 아예 없었어요. 

창가쪽 한팀만 있었어요!

 

중국어가 있어서 대만사람들도 쉽게 시킬 수 있어요!!

 

우리는 야채곱창+알곱창, 화소곱창모듬을 시켰어요!!!

같이 나오는 간이랑 천엽~

저는 간을 못 먹는데 천엽을 잘 먹어요. ㅋㅋ

 

선지된장국도 같이 나와요. 

 

야채곱창하고 알곱창을 같이 볶아주셨어요.

맵지 않고 딱 적당해요. 

양념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이거 추천!

 

저는 황소곱창모듬이 더 좋아요~~

부추도 많이 주시고 감자도 있고~~~감자를 바삭하게 구우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곱창도 너무 고소해요.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살짝 새콤달콤한 맛이 나요.

천엽도 여기에 찍어 먹어서 맛있어요.

이렇게 잘 나와요~~~~~

 

그리고 무조건! 볶음밥을 드세요. 

여기 볶음밥이 신기하게 너무 맛있어요. 

짜지는 않고 딱 적당한 맛이에요. 

우린 따로 뭐 넣지 않았어요. 

그냥 직원분이 볶아주신대로~~~~

불판에 볶아서 누릉지 나올때까지 기다렸어요. 

강추입니다!!!!!

 

홍대에서 맛있는 곱창집을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어요^^